10월9일 MLB (포스트시즌디비전) 경기결과

본문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9 - 3 시애틀 매리너스 (ALDS Game 4)
경기 흐름
초반은 시애틀의 분위기였습니다. 2회와 4회에 도미닉 카뇨네와 로블레스의 적시타로 3점을 선취하며 리드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5회부터 디트로이트 타선이 폭발했습니다. 딜런 딩글러와 하비에르 바에즈, 라일리 그린이 연속 안타를 기록하며 동점을 만들었고, 이어지는 6회에는 그린의 솔로 홈런과 바에즈의 연속 장타로 완전히 역전했습니다.
7회와 8회에도 바에즈가 추가타점을 올리며 점수를 벌렸고, 불펜이 시애틀의 반격을 봉쇄했습니다.
핵심 포인트
-
타이거즈는 홈런 3개 포함 장타 7개로 공격력을 과시.
-
시애틀은 중반 이후 불펜 난조로 승부를 내주며 시리즈 동률(2–2)을 허용했습니다.
-
시카고 컵스 4 - 3 밀워키 브루어스 (NLDS Game 4)
경기 흐름
이 경기는 팽팽한 투수전 속에 후반 접전으로 이어졌습니다. 초반에는 밀워키가 2회초 윌리 아다메스의 2타점 2루타로 먼저 앞서갔습니다.
그러나 컵스는 4회말, 니코 호어나이저와 크리스토퍼 모렐의 연속 안타로 2점을 만회했고, 6회엔 댄스비 스완슨의 솔로 홈런으로 3–2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밀워키는 8회초 크리스티안 옐리치의 희생 플라이로 3–3 동점을 만들었지만, 9회말 컵스의 마이크 토크먼이 끝내기 안타를 터뜨리며 4–3으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핵심 포인트
-
컵스는 홈에서 시리즈를 2–2로 맞추며 승부를 최종전으로 끌고 갔습니다.
-
양 팀 불펜 모두 안정적이었으나, 마지막 집중력에서 컵스가 우위를 보였습니다.
-
토론토 블루제이스 5 - 2 뉴욕 양키스 (ALDS Game 4)
경기 흐름
양키스가 홈에서 먼저 리드를 잡았지만, 토론토가 중반부터 흐름을 뒤집었습니다.
3회에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의 2루타로 선취점을 올린 토론토는, 5회에는 조지 스프링어의 솔로 홈런으로 점수를 추가했습니다.
양키스는 6회 저지의 적시타로 한 점을 따라붙었지만, 7회초 달튼 바쇼의 2점 홈런이 터지며 토론토가 결정적인 승부처를 만들었습니다.
9회에는 케빈 키어마이어의 적시타로 승부를 굳혔습니다.
핵심 포인트
-
게레로 Jr.와 바쇼의 장타력이 승부를 갈랐고,
-
양키스는 루이스 힐 이후 불펜이 흔들리며 홈에서 시리즈 탈락 위기에 몰렸습니다.
-
필라델피아 필리스 8 - 2 LA 다저스 (NLDS Game 3)
경기 흐름
LA가 3회 토미 에드먼의 솔로 홈런으로 1–0 리드를 잡았지만, 곧바로 4회에 필라델피아가 폭발했습니다.
카일 슈워버의 솔로 홈런으로 동점을 만들고, 이후 하퍼와 보움의 연속 안타, 희생 플라이로 리드를 빼앗았습니다.
8회에는 J.T. 리얼무토와 슈워버의 홈런이 또 터지며 점수가 8–2까지 벌어졌습니다.
야마모토(다저스)는 4이닝 3실점으로 조기 강판되었고, 반면 필라델피아의 선발 잭 휠러는 6이닝 1실점으로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습니다.
핵심 포인트
-
슈워버 2홈런, 리얼무토 1홈런으로 장타력이 승부를 결정.
-
필라델피아는 시리즈 1승을 거두며 스윕 위기를 피했습니다.
댓글목록0